요통 완화 및 예방에 좋은 팁

요통 완화 및 예방에 좋은 팁

요통 완화 및 예방에 좋은 팁

등짐으로 몸부림친다면 일상을 감당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단순한 활동은 어려운 싸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이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 너무 친숙하다면, 계속해서 읽어서 여러분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찾으세요.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은 허리 부상과 요통 개선 측면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요가는 융통성을 가르치고 어색함, 과도함, 또는 불필요한 긴장감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근력 기반 루틴은 여러분의 코어를 겨냥할 수 있고, 많은 리프팅과 등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허리가 자주 아프십니까? 너는 어떤 종류의 비뚤어진 동작도 피해야 할 것이다.

무엇을 하든 몸을 비틀면 허리가 심하게 손상되고 고통에 시달릴 수 있다.

운동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 등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통증이 느껴지면 활동을 중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 부상을 당했다면, 미래에 요통을 피할 수 있도록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지압사에게 가보라.

이러한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종종 작은 허리 문제를 작게 유지하거나 함께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일한 것이다.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면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반드시 알고 들어올리는 것이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이다.

상자가 생각보다 무거울 수 있고, 들어올리면 손상이 올 수 있다.

단지 그림이나 라벨 때문에 상자가 가볍다고 생각하지 마라.

때때로 우리는 너무 서두르거나 혹은 단지 너무 게을러서 제대로 들어올릴 수 없다.

이것은 급박한 사람들에게 되풀이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물체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시간을 들여 일을 올바르게 해야 한다.

책상에 앉아 있는 긴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등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규칙적으로 서서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누워서 몸을 축 늘어뜨려 긴장을 푸는 연습을 한다.

몸의 일부 부위를 분리시킨 후 긴장을 풀고 하나씩 구부린다.

이 기술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킨다.

믿기 힘들겠지만 만성적인 요통을 없애려고 할 때 커피가 도움이 된다고 한다.

연구는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이 아데노신이라는 이름의 화학물질을 막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

이 화학물질은 당신의 허리를 뻣뻣하게 만들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서, 당신은 당신의 등 근육이 늘어나도록 돕고, 나아가 고통을 예방하고 있다.

허리 통증을 줄이고 싶다면 카페인 섭취를 중단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카페인은 윗부분으로서 등 근육의 염증, 통증, 경련을 악화시킬 수 있다.

경험하는 요통의 양을 줄이려면 마시는 커피나 차의 양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용 가능한 많은 치료법들 중 어떤 것도 요통으로부터 완화를 찾지 못했다면, 지압사는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척추지압사는 당신의 허리에 대한 가장 좋은 행동 방향을 알아내기 위해 진단 테스트를 할 것이다.

머지않아 쉽게 몇 번 조절하면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자세를 꾸준히 지켜라.

등은 곧게 펴야 하고, 발은 바닥에 평평해야 하며, 한쪽 발은 다른 쪽 발 앞에 두고 타이핑할 때 팔꿈치를 옆구리에 대고 있어야 한다.

컴퓨터와의 거리를 조정하여 목을 편안한 직선 위치에 놓으십시오.

요통으로 고생하는 것은 인생을 덜 즐겁게 만든다.

다음에 허리에 문제가 생기면, 이 팁들을 실천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고통 없는 삶을 위해 필요한 안도감을 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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