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부족에 시달리는 것은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

기억력 부족에 시달리는 것은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

기억력 부족에 시달리는 것은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

기억력이 약해지기 시작하면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고, 당신의 삶에는 필요한 구조가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영구적일 필요는 없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유지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효과적인 기술과 전략이 있다.

당신은 여기서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충고를 발견할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억하고 싶은 것들을 적어라.

그렇게 함으로써 기억을 지배하는 뇌의 부분까지 혈액순환을 개선한다.

여러분은 일기를 쓰거나 스티커 메모지에 글을 쓰면서 사물을 더 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니모닉 장치를 만드는 것은 정보를 더 오랫동안 보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기억하려고 할 때 기억 장치를 사용해봐, 이것은 속기와 같은 효과가 있어.

단어나 짧은 구절을 기억하고 싶은 것과 연관시켜라.

이렇게 하면 나중에 리콜하고 싶을 때 쉽게 검색할 수 있다.

기억력 향상에 신경 쓰세요.

수동적으로 듣고 있을 때, 당신은 그것에 온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정신이 오락가락할 때, 정보는 없어진다.

보여지고 말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을 맑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의 목표와 주제를 명심하고 필요하다면 메모를 하라.

뇌를 자주 그리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은 매일 근육을 운동시키는 것처럼 뇌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퍼즐을 푸는 것이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기억력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유익한 것 중 하나는 운동이다.

운동은 혈류를 개선하고 뇌 건강을 유지함으로써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그러므로 육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의 이점은 외모와 생리학적 건강을 훨씬 넘어선다.

운동은 또한 뇌 기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당뇨병과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게 함으로써 장기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억력 게임을 하라.

세상에는 재미있을 수 있고 여러분이 사물을 더 잘 기억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기억력 게임이 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들은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부가적인 이점도 가지고 있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다.

적당하고 편안한 수면은 좋은 기억력 증진제다.

여러분은 그것을 모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얻는 수면의 양은 정보를 보유하는 능력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마음이 지치면 건망증이 생길 수도 있다.

밤에 잠을 좀 더 자려고 하면 기억력 회복에 도움이 된다.

생선기름은 반드시 식단에 첨가되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부족할 수도 있는 것들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오메가 3를 식단에 추가하라.

이것은 알약 보충제로 복용하면 쉽게 고칠 수 있다.

공부하는 동안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을 바꾸면 공부하면서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환경의 변화는 마음을 새롭게 하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든다.

주변 환경의 변화를 감지하면 정신이 다시 깨어나고, 일단 깨어나면 더 많은 정보를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을 얻는다.

당신이 노래나 유머러스한 구절과 연관지어 생각한다면 사물을 기억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상황이 더 재미있고 정보를 다루기가 더 쉬울 때, 당신은 더 좋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여러분은 인삼을 복용하는 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인삼은 뇌가 정보를 수집하고 유지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의 전반적인 건강에도 좋다.

녹차는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뇌 기능을 돕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정신을 가장 날카롭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이다.

즉, 운동은 몸에 좋은 만큼 정신에도 좋은 것이다.

학교를 졸업한 후에도 새로운 것을 배우면서 계속해서 뇌 운동을 해야 한다.

지식기반이 침체되도록 놔두면 새로운 기억을 형성하는 뇌 영역을 운동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뇌의 그 부분이 규칙적으로 운동되지 않았다면, 사물을 기억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나쁜 기억 때문에 우울해지지 마라.

이 조언들을 기억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그것들을 일상생활에 적용하라.

이 기술들에 조금만 인내심을 가져라, 그러면 당신은 개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다.

Close